[아이템에 대해 발표하는 당사 대표 이사]
한국수자원공사의 주관으로 4월 22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블루골드 물산업, 미래를 개척하라’란 주제로 ‘물산업 투자 컨퍼런스’가 개최되었습니다.
컨퍼런스는 한국수자원공사를 비롯한 총 12개 기관이 참여하여 물산업 유망기업의 정보를 공유하고 기업과 투자자 간의 소통의 장을 열었습니다. 이날 행사는 1부와 2부로 나누어 진행됐으며 1부에서는 물산업 투자기관 협의회 출범식이 진행되었고, 2부에서는 물산업 유망 스타트업 10개 사의 투자 연계 홍보활동이 진행되었습니다.
물산업 분야에 있는 중소.벤처기업들에 투자유치와 판로개척 기회 제공을 위한 홍보전시 부스 운영, 1:1 투자 및 구매 상담회도 함께 진행 됐습니다.
[당사 아이템에 관한 설명을 들으시는 한국수자원공사 박재현 사장님]
당사도 물 산업 유망 스타트업 10개사에 선정되어 당사 이동욱 대표이사가 ‘수열 발전 시스템 열에너지의 효율적 관리를 위한 IoT 기능이 탑재된 산업용 멀티 디바이스와 AI 솔루션’ 이란 주제로 발표를 진행하였고, 수열 발전에 필요한 정확한 열에너지 측정 뿐 만 아니라 엣지 컴퓨팅과 AI 기술을 통한 열에너지 발전 운영/분석/예측 솔루션으로 내빈들에게 큰 관심을 받았습니다.
향후에도 지속적인 제품 개발과 활동으로 탄소 중립 시대에 기여 할 수 있는 회사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댓글